ACC

flower hairband_꽃 헤어밴드_여성 머리 장식




/심즈4 자작 아이템/
/SIMS4 CC/

뉴메쉬 연습하고 있는 중입니다ㅋㅋㅋ
시험삼아 또 머리띠를 만들었군요 
고퀄의 꽃 장식을 기대하셨다면 노노노
uv맵 펴다가 때려쳤습니다. ㅋㅋㅋㅋ
디테일 없는 꽃이에요~
아니 꽃이라고 우기는 중 ㅋㅋ
그래도 이뻐해주셔용 ㅠㅠ
아~ 뒤에 리본 장식 포인트 있습니닷~
신경 썼어요 ㅎㅎ
반지 창에서 찾을 수 있어요~
색상은 10가지입니다.
아! 일부 반팔티와 같이 입힐때 UV맵이 겹쳐져서 
반팔 소매부분에 색이 변하는 현상이 생깁니다~
참고 해 두셔요^^
+청소년 나오게 수정함+

ring category

/색 모아놓은 사진 중에 컬러 여러가지 버전 있잖아요

거기에 같은 머리띠가 두개 들어가있네요 ㅠㅠ
눈치 못채신 분들이 다수겠죠?ㅋ
하지만 제작자라 눈에 확 들어왔어요 ㅠ
제가 실수로 똑같은 머리띠를 써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저기 안들어가있는 컬러 하나는 저 머리띠랑 완전 비슷한데 색상 약간 다르고
뒤에 리본이 핑크색이랍니다 ㅋㅋ
수정은 귀찮아서 안하구 그냥 둘게요~^^/


/무단 수정,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edit and re-upload/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Please comment below/









About Jeong marigold

/I'm Korean.my ENGLISH is not good./ sorry! I'm too busy. so I can't accept the request and some of the question. I can't handle it./ Always keep the latest version of the Sims. If you have the Piracy Sims, That is mostly not the latest version. so, Items can not show up./ Please refer to the TOU in the bottom gadgets./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