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es

ribbon knitted onepiece_리본 니트 원피스_여성의류



/심즈4 자작 아이템/
/SIMS4 CC/

제 강좌를 혹시 보신분은 거기서 본 레퍼런스 맞습니다. ㅋㅋ
원래 스웨터였는데 원피스로 만들었습니다!
색상은 6가지입니다. 
저번에 만들었던 니트 원피스와 너무 비슷한 느낌이죠?
그래서 식상할 수도 있겠네요 ㅠㅠㅠ
이제 봄이 오는데 저는 아직도 니트, 스웨터 그런거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체감상 겨울이라서 그런가봐요 ㅋㅋ
맞다 ㅋㅋ 심즈에서 현 날씨가 뭔 상관이라고ㅋㅋㅋ
오락가락 ㅋㅋㅋ제정신이 아닙니다. 
많이 이뻐해 주셔요~^^ 

/무단 수정,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edit and re-upload/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Please comment below/






About Jeong marigold

/I'm Korean.my ENGLISH is not good./ sorry! I'm too busy. so I can't accept the request and some of the question. I can't handle it./ Always keep the latest version of the Sims. If you have the Piracy Sims, That is mostly not the latest version. so, Items can not show up./ Please refer to the TOU in the bottom gadgets./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