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es

sagging pants_새깅 팬츠_남성 의류


/SIMS4 CC/

내려입는 바지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현실에서 이런 스타일 완전 싫어합니다 ㅋㅋㅋㅋ
근데도 심즈에서는 멋있더군요 ㅠㅠ
첨엔 이렇게 내리지 않았었는데
게임상으로 상의랑 더 이쁜 핏을 찾다보니
이렇게 내려 버렸네요 ㅋㅋ
상의를 벗기면 팬티 반이나 보이지만(현실이라면 화냅니다 ㅋㅋㅋㅋ)
상의랑 같이 입히시면 팬티 살짝보이거나 아예 안보이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무단 수정,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edit and re-upload/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Please comment below/








link1(dropbox)_DOWNLOAD
link2(one drive)_DOWNLOAD

About Jeong marigold

/I'm Korean.my ENGLISH is not good./ sorry! I'm too busy. so I can't accept the request and some of the question. I can't handle it./ Always keep the latest version of the Sims. If you have the Piracy Sims, That is mostly not the latest version. so, Items can not show up./ Please refer to the TOU in the bottom gadgets./

2 개의 댓글:

  1. 완전이뻐요 보자마자 달려옴 ㅎㅎ

    ReplyDelete
  2. 진짜 간지나여...ㅠㅠㅠㅠㅠ

    ReplyDelete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