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_shoes

female_ribbon floral oxford_리본 꽃무늬 옥스퍼드화_여자 신발


/SIMS4 CC/

끈이 리본으로 되어 있는 꽃무늬 플랫슈즈입니다.
29 색상 있어요.

/Please do not re-upload or claim as your own./
/무단 수정과 무단 배포 금지/
/댓글은 힘이 됩니다/










DOWNLOAD  or  DOWNLOAD




child version_here



adult_male version_here

About Jeong marigold

/I'm Korean.my ENGLISH is not good./ sorry! I'm too busy. so I can't accept the request and some of the question. I can't handle it./ Always keep the latest version of the Sims. If you have the Piracy Sims, That is mostly not the latest version. so, Items can not show up./ Please refer to the TOU in the bottom gadgets./

5 개의 댓글:

  1. 메리골드님땜에 사즈해요 진짜....................
    이런 고퀄템..... 본적이 없슴돠....... 대단 ㅠㅠ
    감사히 받아가요!! ㅠㅠ

    ReplyDelete
  2. 정말 여기 블로그에 있는 아이템중 하나라도 맘에 안드는게 없네요.....전부다 다운받느라 시간가는줄 모르는...아이템 너무 이뻐요...ㅠㅠ제작자님 센스가 장난아니십니다...이모든것을 게임상에서 볼수 있다니 우연히 이 블로그 들어왔는데 저는 행운안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이런 멋진아이템 기대할게요 :-D

    ReplyDelete
    Replies
    1. 감사합니다^^ 좋은 말 해주시니 정말 기쁘네요 보람되고ㅎ 앞으로도 이쁜 템 많이 만들도록 할게요!

      Delete
  3. 나는이 사랑 해요!

    ReplyDelete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