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

ACC_fur jacket_ light emission version_퍼 자켓 발광 버전_여자 악세사리 옷


/SIMS4 CC/
/Please refer to the notice on the bottom (TOU)/

가만히 있어도 발광하는 퍼 자켓입니다.
퍼 자켓을 만들게 된 이유가 사실은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나오는
조명 들어간 퍼 자켓을 만들어 보고싶어서 였어요.
나름 퍼 느낌을 내고 동그란 것을(조명이 될 부분) 퍼 밑에 몇 개 박아놓고
레드벨벳의 옷 느낌이 나겠지? 했는데
빛이 퍼를 투과하지 못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결국 이렇게 되어버렸습니다ㅋㅋ
제가 만든 걸 보고 전혀 아이스크림 케이크 옷이 연상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확장팩 나왔으니 이 옷 입고 클럽 보내면 좋을 듯 합니다.ㅋ
모자 카테고리입니다.

category_hat














All download links are via the 'Adfly'.
It is of assistance to me. please understand. 

DOWNLOAD  or  DOWNLOAD




fur jacket(without light)_here




About Jeong marigold

/I'm Korean.my ENGLISH is not good./ sorry! I'm too busy. so I can't accept the request and some of the question. I can't handle it./ Always keep the latest version of the Sims. If you have the Piracy Sims, That is mostly not the latest version. so, Items can not show up./ Please refer to the TOU in the bottom gadgets./

2 개의 댓글:

  1. 대박...ㅋㅋㅋ 저 레드벨벳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딱 이거 썸네일 보자마자 어???????????? 이의상은>??????????? 하고 들어왔습죠 ㅋㅋㅋㅋ 감사해용 ㅠㅠ 넘 이뻐여!!! ㅎㅎ

    ReplyDelete
    Replies
    1. ㅋㅋㅋㅋㅋㅋ알아주시는 분이 계시다니 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

      Delete




Powered by Blogger.